의대생들이 국가고시를 거부하고 전공의가 파업을 벌이는 등 거센 반발에 부닥쳐 무산됐다.
구멍 뚫린 대응능력[영상사설]‘국기 문란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[영상사설] 한국전쟁 이후 최악의 동북아 안보 위기 직시해야[영상사설]노골적인 방송 사유화.음모 장사꾼 김어준의 퇴장[영상사설] 12년 만의 가동…신한울이 주는 교훈[영상사설]북한 정권·군 적 아냐 文 정신승리 고친 국방백서.
북한도 무인기나 드론으로 얼마든지 테러 행위에 나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.무인기 침투는 과거에도 있었지만 여러 대를 동시에 침투시킨 것은 처음입니다.우리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격추하기 위해 100여발을 사격했고.
정부와 군 당국은 한 치 방심 없이 긴장감을 유지해야 합니다.24시간 대비 태세를 재점검하고 한·미 연합 대응 능력을 한층 강화해야 합니다.
국방부는 2014년 무인기 침투 이후 이스라엘제 레이더 등을 도입했지만 북한 무인기가 작아 포착과 요격이 어렵습니다.
군 당국은 북한이 무인기로 주요 시설 좌표를 파악해 군사작전에 활용하려는 의도라고 봅니다.지금도 의료계는 인구가 계속 줄고 있고.
그러나 의료 접근성이 높은 주된 이유는 건강보험 체계가 잘 돼 있는 덕분이지 의사 수가 많아서가 아니다.전국 80개 수련병원 중 24시간 소아과 응급진료가 가능한 곳은 29개(36%)에 불과해 가까운 응급실로 갔다 허탕치는 경우도 잦았다.
의료 접근성이 이미 높기 때문에 정원 확대가 불필요하다고 주장한다.그러면서 의사 1인당 업무량이 14.